브랜드스토리

BRAND STORY

추억, 그리고 퀸즈로즈

한마을의 뒷동산 장미 꽃 밭에서 어머니와 함께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자라온 소년이 있었다. 이때부터 청년이 될 때까지 항상 어린 시절 어머니와 함께 한 장미 꽃밭의 장미를 보고 향을 느끼며 행복한 기운을 품고 지내면서 활력을 얻었다.

코슈메디컬, 그리고 퀸즈로즈의 발단

세월이 지나 중년이 된 그가 인생의 성공이라는 달콤함을 즐기던 중 갑작스레 뇌경색, 안면마비, 내장질환 등 큰 병마와 마주치게 된다.

유명하다는 대학병원, 한방병원을 찾아 다니며 온갖 치료를 받았으나 상태는 몇 년 동안 전혀 호전되지 않았다.
회복되지 않는 몸으로 좌절에 빠져 있을 때 줄기세포 주입치료라는 치료기법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놀랍게도 그의 건강이 많이 호전 되었다.
지속적인 줄기세포 주입치료를 받으며 그는 "아 줄기세포 치료제를 대중화 하는 방법이 없을까?"생각이 들었다.

줄기세포 치료제를
대중화 하는 방법이 없을까?

그는 줄기세포를 대중화 하는 방법에 힘을 쏟아 연구개발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본인의 주요 사업인 의료, 제약 외에 화장품업계 쪽으로도 연구를 하기 시작하였다.

퀸즈로즈 시작하다

그는 미래 산업으로 믿고 있는 "코슈메디컬"에 자신이 가장 행복한 추억이 있는 '장미'와 건강을 되찾아준 줄기세포로 각종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을 만들어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구를 시작하였으며, , 비로소 연구의 결실을 맺어 화장품을 탄생 시켰다.

이글의 주인공은 조달환 회장이며,
그가 정성스럽게 연구 개발한 화장품이 바로 퀸즈로즈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