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S ROSE

HOME > QUEEN'S ROSE >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손 꽃 = 퀸즈로즈

마을 뒷산 장미밭에서 어머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자란 소년이 있었다.이때부터 청년으로 성장할 때, 늘 어머니와 함께 있는 장미밭의 장미꽃 향기를 보며 향을 느끼고 행복한 정신을 갖게 되어 활력을 얻었습니다.
중년이 지난 그가 인생에서 성공하는 달콤함을 누리는 순간 뇌경색, 안면마비, 장기질환 등 엄청난 병마와 맞닥뜨리게 됩니다.

유명 대학병원, 한의원을 찾아 많은 치료를 받았지만 몇 년째 나아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회복되지 않은 몸에 좌절을 겪었을 때 줄기 세포 주사 치료법을 시작했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그의 건강이 놀랍게도 호전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줄기세포 주사 치료를 받으면서 그는 "줄기세포 치료를 대중화시키지 않는 것이 방법"이라고 생각했다."본인의 주요 사업, 의료제약화장품 업계에 줄기세포를 대중화하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어요.

미래 산업을 믿는 의약화장품 중 가장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는 장미와 건강을 회복한 각종 줄기세포를 만들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만들며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마음으로 연구를 시작했고 결국 연구의 결실을 맺어 화장품을 탄생시켰다고 본 것입니다.

이 글의 주인공은 조달환 회장입니다. 그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화장품이 바로 퀸스 로즈 브랜드입니다